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

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(핀번호)를 먼저 보내고,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.

(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,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.)

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

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.

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.

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소액결제정책미납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.

*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,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.

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

*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

소액결제 소액결제정책미납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,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!

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

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.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.

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